KMAC, New Normal에 따른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Innovation Driven) 방안 세미나 진행

사진=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이사 사장 한수희)이 ‘New Normal에 따른 지방정부 혁신 실행력 강화(Innovation Driven) 방안 세미나’를 지난 15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 내 KMAC 세미나장에서 1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경영관리(전략, 조직, 성과관리) 및 경영평가 세션으로 나뉘어 진행됐다.

 

KMAC 한상록 공공혁신부문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특별강연, 세션별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참가기관 대상 사전 설문을 통해 받은 문의사항을 기반으로 이루어진 라이브세션과 네트워킹 타임을 진행했다.

 

세미나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세미나장 내 비치된 방명록을 작성하며 새로운 방식의 운영과 강연 컨텐츠에 대한 만족도를 표현했다고 KMAC 측은 밝혔다.

 

KMAC 지자체 사업담당 주진형 본부장은 “이번 세미나의 성공적 개최를 통해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는 세미나의 효과성과 참가자들의 흥미를 높이고, 동시에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할 수 있는 KMAC만의 노하우를 쌓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KMAC는 연내에 지방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세미나를 추가로 개최할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