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릿, sba x 아름다운가게 나눔 행사 ‘아름다운 금요일’ 기부 활동 성료

사진=뷰릿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뷰릿이 지난 10일 나눔 실천 활동의 일환으로 '아름다운 금요일' 행사를 마쳤다고 16일 밝혔다.

 

아름다운 가게는 시민들로부터 기증받은 물품과 사회적기업의 상품을 판매하는 곳으로 전국에 총 110여 곳의 매장이 있다.

 

‘아름다운 금요일’ 행사는 SBA와 순환, 참여, 나눔, 변화를 실천하는 아름다운가게가 함께 협업해 지원기업의 기부 물품을 직접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돌려주는 나눔 행사이다.

 

이에 뷰릿은 서울 산업진흥원 sba와 25개의 지원기업들과 함께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 가게의 나눔 행사 ‘아름다운 금요일’에 참여해 기부활동에 참여했다.

 

이번 기부행사에서 뷰릿은 바쁜 라이프스타일로 운동센터를 자주 가기 어려운 2030 여성들이 집에서도 쉽게 필라테스를 할 수 있도록 만든  뷰릿의 시그니처 홈필라테스 set 100개를 기부했다.

 

뷰릿이 기부한 제품의 전체 판매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돕는 아름다운 가게와 보육원 퇴소 청소년, 국내 소외계층 아동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뷰릿 조새한별 대표는 “뷰릿을 구매한 사람들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얻게 되고, 뷰릿툴 판매 수익금으로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해지는 선순환을 이룰 수 있음에 정말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나눔 실천의 값진 의미를 진정으로 알게 해 준 이번의 소중한 경험을 토대로 앞으로도 선한 발걸음에 앞장서는 뷰릿이 되겠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