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SMP 전문 ‘TMW(탈모왕) 아카데미’가 1일 SMP 두피문신 취업과 창업을 위한 체계적이고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10월 SMP 마스터 클래스 강의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SMP 두피문신은 두피에 모근과 비슷한 크기의 미세한 점 형태로 시술해 부족한 모발 밀도를 채워주는 탈모현상 개선 방법 중 하나다. 시술 시 고객의 탈모 케이스와 정도에 따라 시술 횟수가 다르며, 반복적인 시술이 진행돼 그만큼 전문적인 기술이 필요한 작업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
TMW(탈모왕)은 두피색소요법 SMP(Scalp Micro Pigmentation)을 시술하는 SMP 브랜드로, 시술과 아카데미 운영을 통해 SMP두피문신 전문가를 지속적으로 양성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정기적으로 보완되는 커리큘럼을 기반으로 두피문신 기술의 대한 이론교육부터, SMP 기기 사용법, 모델 실습, 창업 노하우 공유 및 커뮤니티를 통한 상생도모 등 기초부터 실무, 온오프라인 마케팅까지 수강할 수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멘토2: 멘티1(수강생) 시스템 도입을 통해 총 9주간의 수강 기간 동안 밀착 피드백과 케어를 비롯해 다양한 탈모 케이스 별 국내 최다 모델과 수료 전/후 정보 공유는 물론 추후 수료생들을 대상으로 사후지원 프로그램 및 창업 컨설팅 등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TMW(탈모왕) 아카데미 10월 클래스는 10월 9일, 26일, 29일로, 총 9주간의 수강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