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신규매장 ‘쌍용신방점’ 오픈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치킨매니아가 충남 천안시에 ‘쌍용신방점’ 신규매장 오픈 소식을 6일 알렸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 5일 쌍용신방점을 오픈한 치킨매니아는 일부 메뉴 주문 시 치즈볼 5개 증정과 방문포장 시 주문금액에 따라 최대 5000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달의민족 리뷰이벤트를 통해 감자튀김과 음료사이즈업, 핫마요소스 중 하나를 선택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치킨매니아는 신규창업과 업종변경에 상관없이 창업혜택을 지원하는 ‘상생 프로젝트’를 선보이고 있다. 해당 프로젝트는 인테리어와 주방기기를 마음대로, 샵인샵도 가능하며, 월세 6개월 50% 지원(최대한도 50만 원), LED간판지원, 매장 외부 썬팅 무상시공과 교육비 지원, 배달의 민족 안테나 10개 3개월을 무상지원하는 내용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로열티와 재계약비는 없으며, 주방기기 및 필요 기물만 구입하거나 인테리어도 점주가 직접 시공하여 비용을 줄일 수 있다”면서 “기존 새우치킨의 인기와 ‘레게노 세트 시리즈’의 흥행으로 예비 창업자의 문의가 늘고 있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