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버스’ 라바 3D 피규어 NFT 20종 전량 완판

사진=애니버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애니버스는 지난 7일 가상화폐 거래소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에 공개된 ‘라바 3D 피규어 NFT’ 20종 전량을 완판했다고 8일 밝혔다.

 

더불어 애니버스는 바이낸스 NFT 마켓플레이스 메인 페이지에 등장하는 ‘Top Creator’와 ‘Trending’ 리스트에도 이름을 올렸다. 기업에 따르면, ‘라바 3D 피규어 NFT’는 애니버스의 바이낸스 NFT 첫 상장 기념 NFT로 고퀄리티 3D 아트워크로 구성됐다. 이번에 선보인 NFT 20종은 바이낸스 NFT에서만 독점적으로 제공하는 NFT로, ETH, BUSD, BNB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옥션가와 고정가 판매 방식을 통해 거래를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애니버스는 이번 바이낸스 NFT 상장과 자체 NFT 완판을 통해 전 세계 캐릭터 시장에 NFT 이니셔티브를 확보하고, 애니버스의 생태계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애니버스는 이외에도 라바, 다이노코어 등 다양한 애니메이션 IP를 보유하고 있다. 애니버스 IP 애니메이션은 넷플릭스를 비롯해 196개국의 다양한 방송사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으며, 유튜브 구독자는 수는 약 1300만이다.

 

한편, 애니버스는 지난 8월 31일 자체 NFT 마켓 플레이스인 ‘Aniverse NFT’를 런칭한 바 있으며, 라바 10주년 기념 한정판 NFT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