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사진=김가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김가네가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13일 밝혔다.

 

김가네는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21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21 IFS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된다.

 

김가네 관계자에 따르면 창업박람회 현장에서 예비창업자들에게 김가네의 창업경쟁력과 더불어 1994년부터 이어온 27년 간의 노하우, 온라인을 통해 알기 어려운 매장 운영에 대한 정보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김가네의 지원 정책을 비롯해 창업 특전, 박람회 참여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전국 46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 중인 김가네의 창업 혜택으로는 신규 창업 시 최대 1000만원 지원, 업종변경 창업 시 최대 2000만원 지원 등이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김가네는 상담 진행 후 상담 카드 작성 시 김가네 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는 등 참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와 어려운 경기 속에서도 김가네 창업을 하고자 하는 많은 예비창업자 여러분들의 관심에 해당 창업박람회 참가 및 혜택을 준비하게 됐다”며 “예비창업자분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며 김가네만이 가진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성공적인 창업에 다가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김가네는 소비자를 위한 이벤트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매장 위생을 강화하기 위해 전 매장에 무상으로 소독제를 제공하는 등 지원을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