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마루치킨, 여수 웅천신도시 ‘웅천점’ 오픈…이벤트 진행

사진=㈜오엠푸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오븐구이치킨 브랜드 ㈜오엠푸드가 운영하는 오븐마루치킨이 오늘(28일) 여수 웅천 신도시에 웅천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오엠푸드는 여수 웅천점 오픈을 기념해 28일 오후 3시부터 오픈 특가로 오리지널 로스트를 포장 시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선착순 100명, 1인당 1마리씩 제공).

 

여수 웅천신도시에 오픈하는 오븐마루치킨 웅천점은 다수의 아파트 단지와 초, 중, 고등학교가 밀집한 곳에 위치해 있어 가족단위 고객들은 물론, 외식장소로 기대되며, 테이크아웃(포장)과 배달까지 가능해 아이들 간식 및 외식하기 좋은 매장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오븐마루 김태홍 광주전남지사장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는 매장 위치가 굉장히 중요한데, 다양한 고객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위치에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훌륭한 맛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더 많은 고객들이 오븐마루치킨을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본사의 전문적인 창업 시스템으로 창업 전 과정을 관리해 주며, 오픈 후에도 슈퍼바이저의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해 매장 안정화를 돕고 있다”며 “여수 웅천신도시 시민들에게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을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