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글루업의 프리미엄 숙성육 전문몰 미트탐과 한식 HMR 브랜드 진지가 손을 잡고 캠핑세트 ‘진탐캠핑’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진탐 캠핑세트’는 미트탐의 프리미엄 숙성육과 진지의 진지곱창, 대형 랍스타, 타이거새우를 함께 포함한 총3세트(A~C세트)로 구성돼 있다. 이에 따로 장을 보지 않아도 되어 편리하며, 출시과정에서 여러 캠핑족들의 의견을 수렴해 기획됐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이러한 진탐 캠핑A세트는 △등갈비 600g △목살 300g(3cm) △타이거새우 2미 △진지곱창이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고기와 곱창의 풍미를 더해줄 와사비, 멜젓소스, 참소스1개가 들어 있으며, 안데스 소금과 BBQ시즈닝, BBQ 소스, 모듬그릴채소까지 포함돼 있다.
B세트는 △삼겹·목살세트(300g/300g) 3cm △곱창 △구워먹는 치즈 △모듬그릴채소 △멜젓소스 △와사비 △안데스소금 △참소스1개가 들어 있다.
C세트는 △한우안심200g(3cm) △한우등심 300g(3cm) △자숙 랍스터 1미 △타이거새우 4미 △진지곱창 △특양 △진지 참소스 2개 △진지 콩고물 2개 △모듬그릴채소와 미니 올리브유 △BBQ 시즈닝이 들어 있다.
글루업 관계자는 “요즘 위드코로나 국면이 되면서 전국 구석구석으로 캠핑과 피크닉을 떠나는 이들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분위기에 발맞춰 미트탐X진지 콜라보 캠핑세트를 출시하였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 많은 준비 끝에 야심차게 선보인 유니크한 캠핑세트인 만큼 캠핑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