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앤디아시아, 씨케이비브라더스 업무협약 체결

사진=알앤디아시아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21C 교육 플랫폼과 에듀버스를 기반으로 교육 혁신을 주도하는 글로벌 에듀텍 기업 (주)알앤디아시아가 전세계 비트박스 문화 시장 성장을 위하여 올 12월 개최되는 BEATBOX TO WORLD LIVE 온라인 세계대회에 메인 협찬사로 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알앤디아시아가 메인 협찬사로 참여하는 2021 BTWL은 오는 12월 19일 유튜브 생중계로 열린다. 3회째를 맞이하는 올해 BTWL은 온라인으로 개최되며 참가하는 국가는 30개국이 넘는 다양한 국가 플레이어들이 참여 예상된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이번 비트박스 투 월드 라이브는 기존의 국내에서 진행됐던 대회와는 다르게 다양한 쇼 유치로비트박스 문화뿐만 아니라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쇼를 선보이게 된다. 퍼포먼스 프로그램과 공연 예술이 진행되며, 매니아층뿐만 아니라 대중들에게도 새로운 신선함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메인 협찬사인 알앤디아시아는 비트박스 문화를 위해서 다방면으로 지원을 하며, 비트박스 문화의 비약적인 확산을 위해 대회 주최사인 씨에이비브라더스와 함께 비트박스 교육 프로그램을 공동 개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알앤디아시아가 만든 에듀버스 속에서 비트박스 스타별로 가상 교육의 장을 열고, AI & Big Data 음성 분석 및 코칭 기술을 기반으로 체계적이고 매력적인 메타버스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비트박스 월드라는 커뮤니티 공간에서 각 국의 비트박스 팬들이 글로벌하게 교류하고, 이벤트와 소규모 대회를 통해 비트박스 문화를 공유하는 장이 펼쳐질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CKB브라더스는 여러 SNS 채널들을 통하여 알앤디아시아의 에듀버스 유저 유입에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많은 유저들을 흡수시킬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했다.

 

알앤디아시아 관계자는 “비트박스는 전세계 MZ세대 사회와의 상생과 더불어 재미있고 다양한 교육문화가 될 것이라며 비트박스 문화에 최대한 지원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