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외식전문기업 ㈜썬앳푸드가 전개하는 샤브샤브&스키야키 다이닝 ‘모던 샤브 하우스’가 8일 반포센트럴시티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다양한 시그니처 육수와 소스를 고기∙야채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샤브샤브&스키야키 전문점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지난해 12월 1호점 광화문점을 오픈한 이래 잠실 2호점에 이어 브랜드 론칭 10개월 여만에 강남 지역까지 출점했다.
반포센트럴시티점은 신세계 센트럴시티 4층에 위치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649.6㎡ 면적에 169석을 갖춘 모던 샤브 하우스 반포센트럴시티점은 모던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채택해 비즈니스 미팅 및 가족 행사에 어울리는 외식장소로 자리매김한다는 방침이다. 해당 지점은 4인용 룸 1개와 8인용 룸 2개가 마련돼 있어 프라이빗한 모임을 즐기기에도 적합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모던 샤브 하우스는 반포센트럴시티점 오픈과 함께 신메뉴로 '밀키 크림 육수'를 새롭게 선보였다. 고소하고 크리미한 크림육수에 할라피뇨 치즈 소스를 곁들이게 되며 식사로는 치즈 리조또가 제공된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광화문점은 물론, 지난 9월 오픈한 잠실점까지 매장별 매출액이 오픈 대비 약 100% 성장하는 등 폭넓은 사랑을 받아 3호점 출점을 결정했다”며 “건강식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만큼 브랜드 확장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