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미국 투자이민 재개 대비’ US컨설팅, EB5 설명회 개최

사진=US컨설팅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US컨설팅그룹이 오는 26일과 27일 양일에 걸쳐 미국 투자이민 EB5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의 내용은 미국 투자이민 최신 동향과 EB-5 프로그램인 ‘캔암핵잠수함’이 다뤄질 예정이다.

 

US컨설팅 그룹은 제이슨리 대표(미국변호사 자격)가 직접 수속 전 과정의 참여한다. 또한, 캔암엔터프라이즈의 미국 투자이민만을 독점으로 다뤄 프로그램의 이해도와 수속 속도가 빠르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캔암핵잠수함은 미해군의 최우선 과제인 콜럼비아급 잠수함 제작에 참여하는 ‘방위산업프로젝트’이다. 총 36세대 중 대한민국 배정 분 10세대를 모두 사전 접수하고, 추가 5세대 모집에 나섰다. 드물게 나오는 방위산업 EB5라는 점과 개발사가 이미 2차례의 원금상환 완료 및 우선심사(급행) 조건을 갖추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US컨설팅 세미나의 진행은 제이슨리 대표가 맡았다. 제이슨리 대표는 지난 18년간 한 건의 거절도 없이 영주권 획득에 성공한 미국 투자이민 전문가로, 이번 세미나는 투자자들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Zoom)참여와 오프라인 참여로 나눠 진행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