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페이, 수수료 인하 이벤트 진행

사진=아이엔에스 소프트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온라인 플랫폼 전문 기업 아이엔에스 소프트(대표 신재원)가 인스타그램 판매-공동구매 필수 플랫폼 ‘셀럽페이’ 수수료 인하 이벤트 소식을 18일 전했다.

 

본 행사는 온라인 판매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 기간 중 가입 시 수수료 추가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그 외에 PG 수수료 2.5%(VAT 별도), SMS 문자 충전 1만 건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셀럽페이는 SNS 공동구매에 특화된 온라인 결제 플랫폼으로, 지난 9월 서비스 오픈 플랫폼 내에서 제공되는 상품 URL은 간편한 접근성으로 쉬운 결제 및 판매가 가능하다.

 

셀럽페이에 회원가입만 하면 자동으로 쇼핑몰 사이트가 생성되고, 판매 관리 시스템이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기본적인 환경 설정과 상품 등록 과정을 거치면 누구나 쉽게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수 있다. 이어 온라인 판매를 위한 전자 결제 시스템 PG(Payment Gateway)는 안정성이 높은 토스페이먼츠로 구성됐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현재 셀럽페이를 통해 온라인쇼핑몰 창업을 할 경우 PG 결제 최저 수수료 2.9%(VAT 별도), PG 초기 가입비 면제, 월 정산 한도 1000만원까지 무보증·무담보 등 보증보험 면제, 메인샵(1개)+서브샵(5개) 최대 6개의 독립 브랜드샵 생성, 쇼핑몰·관리자·상품·주문·발주 등 스마트 통합관리 시스템 무료, 매출·정산 등 매출 통계 무료 등과 같은 혜택을 이용해볼 수 있다. 무엇보다 1개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여러 가지 전문 브랜드샵을 추가 비용 없이 개설할 수 있다.

 

셀럽페이 관계자는 “스토어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을 위해 필요한 기능을 함께 제공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온라인스토어 판매자를 위해 마련됐으며, 앞으로도 판매자 중심의 서비스를 개발·보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