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피자 전문점 브랜드 '빅스타피자'가 연말을 맞이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빅스타피자에 의하면 이번 연말 할인 프로모션은 12월 배달의 민족에서 매주 월~금요일 진행되며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소 2만 원 구매 시 3000원 할인, 최소 5만 원 구매시 6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배달 뿐만 아니라 포장 및 배민1에서도 적용 가능하다.
빅스타피자는 배민 쇼핑라이브에서 지난 26일 1만5000원권 상품권을 할인가에 판매한 바 있다. 이는 배민 앱 내에서 사용 가능한 상품권으로 오는 2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12월에 진행되는 연말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적용이 가능하며, 프로모션 쿠폰 적용 시 최대 90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빅스타피자 관계자는 “이번 연말 할인 프로모션은 올 한해 많은 사랑을 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마음으로 진행하게 됐다”라며 “코로나로 인해 지쳤을 국민들에게 힘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본사에서는 할인 프로모션 외에도 가맹점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광고 등을 통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빅스타피자의 12월 연말 할인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배달의 민족 앱을 통해서, 메뉴 정보는 빅스타피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