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플라워 클래스 체험해보세요”…서울신라호텔, 겨울 힐링 패키지 출시

서울신라호텔 ‘윈터 블로썸’ 플라워클래스 모습. 사진=호텔신라

[김진희 기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서울신라호텔이 겨울만의 차분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아늑한 객실에서 휴식하며 소소한 활동으로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거나 한 해를 돌아볼 수 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서울신라호텔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돋우는 리스를 직접 만들 수 있는 ‘윈터 블로썸(Winter Blossom)’ 플라워 클래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측은 “해당 클래스는 유명인사 및 최정상급 연예인들의 결혼식 꽃장식을 도맡아온 신라호텔 플라워팀의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매년 높은 인기를 끌었던 프로그램이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플라워 클래스에서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보존화), 솔방울 등 겨울의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소재를 활용할 예정이다. 리스는 집 안 어디에 놓아도 손색없는 크리스마스 오브제가 될 수 있고, 정성 가득한 선물로도 제격이다. 체크인 당일 오후 4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19층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플라워팀의 세심한 설명이 가능하도록 소규모(최대 6인 한정)로 운영된다.

 

이 프로그램은 이달 7일부터 22일 중 매주 화~목요일에 진행되며, ‘윈터 블로썸’ 패키지는 디럭스 룸 1박 기준 ▲플라워 클래스 참여 혜택(2인) ▲더 신라 에코 와인백(1개) ▲레드 와인(1병) ▲체련장(Gym)·실내 수영장 혜택(2인)으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객실에서 온전히 나만의 작품을 만들기에 집중하며 힐링할 수 있는 ‘인 룸 아트(In Room Art)’ 패키지도 선보인다. 튜토리얼 영상을 참고해 왁스 파스텔을 이용한 그림을 완성하며, 서울신라호텔에서의 하루를 나만의 감성으로 추억할 수 있는 상품이다.

 

서울신라호텔은 고객에게 보다 효과적인 튜토리얼을 제공하기 위해 취미 미술 수업 전문업체인 ‘마이팔레트’와 협업했다. 영상에 등장하는 ‘마이팔레트’ 전문 강사의 설명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완성된 나만의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준비된 영상에는 색상표 만들기 및 블렌딩 기법 등 그림 그리기에 기본이 되는 정보뿐 아니라, 서울신라호텔의 명소 ‘팔각정’ 그리기와 곰인형 ‘신라베어’ 그리기 등 2가지 옵션이 함께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의 따듯한 객실에서 조용히 나만의 시간을 가지며 즐길 수 있는 ‘인 룸 아트’ 패키지는 이달 30일까지(단, 12월 24일~25일 제외) 이용 가능하다. 본 상품에는 ▲‘마이팔레트’ 튜토리얼 영상 ▲아트 키트(1세트) ▲신라베어(1개) ▲‘마이팔레트’ 스튜디오 프리미엄 클래스 할인권(2매) ▲체련장(Gym)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이 제공된다.

 

purp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