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가스터디의 공인중개사 교육 브랜드 메가랜드가 14일 밤 12시까지 14시간 동안 타임특가 이벤트 ‘다이렉트 쇼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의하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격 시 100% 전액 환급부터 300% 환급까지 가능한 △전액환급 평생 끝판책임땅 △전액환급 1+1년 끝판책임땅 △2시간동차 합격땅 △스윗캠퍼스 등을 다이렉트 쇼핑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타임특가 방송 중 구매자에게는 신세계상품권 최대 3만 원이 전원 증정되며,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탭(1명) / 갤럭시워치(2명) / 삼성공기청정기(3명) / 갤럭시버즈(5명) / 파리바게뜨 케이크(10명) 등을 제공한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다이렉트 쇼핑을 통해 만날 수 있는 상품들은 해당 페이지에서 결제 혹은 페이지 내 간편상담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며 “더불어 부동산학개론 이종호 교수, 공법 이상곤 교수가 영상을 통해 합격을 위한 ‘강사력+콘텐츠’를 직접 소개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 밖에도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를 위한 다양한 지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합격생 중 합격을 신고하면 합격타월을 증정한다. 합격타월과 함께 사진을 찍고 업로드하면, 탁상시계, 인주인장함, 도장, 탁상달력 등을 증정한다. 또한 집토스 부동산 소속 공인중개사 채용을 지원하며 미스터홈즈 창업 시 가맹비 200만 원을 지원한다. 부동산 실전교육 강의 30% 할인도 제공된다.
메가랜드 다이렉트 쇼핑 및 합격 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