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안파운데이션, 헥슬란트와 Herbee 베타 론칭 위한 협업

사진=㈜리안파운데이션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리안파운데이션(대표 김치경)이 국내 선두 블록체인 기술연구소 헥슬란트와 협업을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리안파운데이션은 오는 2022년 1월 이더리움 스마트체인 기반 메타버스 플랫폼인 Herbee 베타 서비스 론칭을 위한 초석을 다진다는 계획이다. 

 

㈜리안파운데이션은 블록체인 기술 기업 헥슬란트로부터 '옥텟'을 통한 가상자산 보관 지갑을 구축, 스마트 컨트랙트를 통해 '오딧'으로 발행한 BEE 토큰에 대한 보안 감사를 진행했다. 실제로 오딧은 스마트 컨트랙트 취약성 검사 서비스를 통해 약 2500여 개 이상의 테스트케이스 기술을 검증해내고 있다고 밝혔다.

 

헥슬란트가 개발한 블록체인 서비스 '옥텟'은 21개의 메인넷을 제공하는 블록체인 지갑 개발 서비스를 개발부터 운용, 관리, 보안까지 빠르게 구축 가능한 솔루션으로, 블록체인 개발 리소스를 줄여 사업 진입장벽을 낮춰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뿐만 아니라 리안파운데이션은 이번 감사에서 토큰 취약성을 검증하는 '헥슬란트 오딧'을 통해 BEE 토큰에 대해 문제가 될 소지가 있는 주요한 이슈가 없는 것으로 검증을 마친 만큼, 앞으로 BEE 토큰 외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같은 가상자산의 입·출금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치경 대표는 "헥슬란트와의 협업을 통해 BEE토큰의 고객들의 가상자산 입·출금이 더 안전하고 빠르게 이뤄질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