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가랜드가 공인중개사를 대상으로 부동산 창업 사관학교 RSA과정을 개강하고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수업은 2022년 1월 15일부터 2022년 4월까지 총 4개월의 과정으로 이뤄지며, 메가랜드 종로캠퍼스에서 매주 주말 진행된다.
업체에 의하면 부동산창업사관학교 RSA교육과정은 △창업(취업)준비과정 △중개실무과정 △특별과정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분야의 현장 업무 경험이 풍부한 최고의 전문가를 초빙했다.
해당 과정은 부동산 창업을 위한 준비를 도우며, 성적우수 장학생에게는 창업지원비 1000만 원을 특별 지원하는 혜택과 함께 지도교수님과 1:1 학습 고민을 해결하는 정기적인 오프라인 만남도 준비돼 있다.
또한 수강생들에게 랜드고 부동산 정보 이용권을 제공하며, 상가분석사 자격증 취득 기회도 제공한다. 업계 최고의 부동산 전문가를 만나볼 수 있는 부동산콘서트도 무료로 참석할 수 있다. 수강생들에게 기수별 밴드, 동문회 밴드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해 인적 네트워크 교류도 지원한다.
한편 메가랜드는 2021 공인중개사 합격생 지원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오는 24일까지 합격신고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합격생에게 메가랜드 합격 타월을 제공한다. 합격신고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오는 27일부터 2022년 1월 14일까지 합격자랑 이벤트를 진행해 메가랜드 합격타월과 함께 사진을 업로드 시 합격굿즈를 추가로 증정한다.
아울러 메가랜드는 합격생들을 위한 취업, 창업, 교육 지원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에게 직방 온택트 파트너스 서류전형 우대의 혜택을 제공하며, 부동산 프랜차이즈 미스터홈즈 창업시 가맹비 200만 원을 지원한다. 또한 부동산 실전 교육 강의를 30% 할인해 제공한다.
부동산창업사관학교 과정 및 메가랜드 합격자 지원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메가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