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나인, 10주년 맞아 홈페이지 개편…오픈 이벤트 진행

이미지=세인트나인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내년에 론칭 10주년을 맞는 골프공 전문 브랜드 세인트나인이 '고객 맞춤형 디자인 강화'를 선언하며 홈페이지 개편 및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세인트나인이 10주년 기념 첫 번째 변화로 내세운 건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이다. 모바일과 PC, 모든 환경에 최적화되는 하이브리드 타입으로 전체 메뉴를 수직적 구성으로 바꿈에 따라 고객들로부터 편의성을 제안한다.

 

또한, 세인트나인의 강점이라고 볼 수 있는 제품의 이미지를 다양한 각도에서 새롭게 촬영해 세련됨을 강화했고, 제품 각각의 스펙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도식화하는 작업을 통해 고객들의 이해를 도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미지=세인트나인

업체 관계자는 "세인트나인이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이자, 차별화 요소인 멘탈메이트 캐릭터들이 새롭게 변신한 모습도 이번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소개돼 큰 관심을 받고 있다"며 "새롭게 리뉴얼된 2세대 캐릭터 멘탈메이트에는 골퍼들의 멘탈 컨트롤에 도움을 주는 세인트나인만의 골프 색채 심리학의 컬러가 더욱 강화돼 적용됐다"고 말했다.

 

한편, 세인트나인은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오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는 2022년 1월 9일까지 진행하는 '새해 다짐 이벤트'는 세인트나인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채널을 팔로우한 후 각자 필요한 멘탈메이트와 세인트나인 볼을 댓글로 작성하면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에게는 강력한 비거리 Saintnine X 1더즌과컨트롤 Saintnine W 1더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인트나인 홈페이지와 세인트나인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