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도르, 2022년 상반기 경력사원 수시채용 진행

사진=코코도르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홈 프래그런스(Home Fragrance) 전문기업 코코도르는 2022년 대규모 상반기 경력사원 수시채용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채용은 오는 23일까지 코코도르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진행하며, 모집분야는 크게 △경영전략 △국내영업·마케팅 △수출 △연구 부문으로 전체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국내영업부문은 온라인MD를 비롯해 상품기획, CS 직무의 경력직을 채용하며, 수출부문은 해외 B2B 영업과 아마존 등 글로벌 이커머스 운영을 담당하는 해외 온라인 영업, 그리고 수출입관리 경력직을 채용할 예정이다. 또한, 코코도르의 핵심 기술인 조향 분야에서도 지원자를 모집한다.

 

각 채용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사항 등 상세 내용은 사람인 채용 사이트의 공고 및 코코도르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전형 순으로 진행되며, 직무 별 채용 확정 시 원서접수는 마감된다.

 

한편 코코도르는 ‘행복경영’이라는 경영철학을 토대로 직원들의 행복한 직장생활을 위해 다양한 복지제도를 운영해오고 있다. 대표적인 복지로는 △사내 어린이집 운영 △임직원 및 직계 가족 의료비 지원 △임직원 전용 휴양지 고급 숙소 제공 △사내 자체 카페테리아 운영 등이 있다. 이외에도 사내 헬스장 운영, 기숙사 제공, 장거리 근무자 이주지원, 유류비 지원 등 직원들이 일하기 좋은 근무환경 조성을 위해 적극 지원하고 있다. 코코도르는 이번 채용 이후 고용확대에 따라 올해 임직원 복지혜택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업체에 따르면 코코도르는 대부분의 직원들이 MZ세대로 구성돼 수평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가 구축돼있다. 직급에 관계없이 직원간 ‘님’ 호칭을 사용함으로써 상호 존중의 배려문화가 형성돼 있으며, 출퇴근과 연차사용도 자율적이다. 특히 시차출퇴근제 시행을 통해 오전 7시~10시 사이에 30분 단위로 직원들이 출근시간을 선택할 수 있다. 이외에도 별도의 연차소진 없이 휴양지에서 근무가 가능한 워케이션(workation) 제도 등 직원들의 워라벨 보장을 위해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코코도르 인사담당자는 “코코도르는 현재 국내 디퓨저 업계 점유에 이어 글로벌 이커머스 플랫폼과 5개 국가 해외법인을 거점으로 해외사업 영역을 빠른 속도로 넓혀 나가는 중으로, 2022년도에도 지속해서 글로벌 사업역량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이에 코코도르의 성장을 주도할 핵심 인재를 기다린다”면서 “지원 직무와의 적합성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목표를 달성하고자 하는 의지와 진취적인 태도를 가장 중요하게 여긴다. 이번 수시채용을 통해 미래의 우수한 코코도러 분들을 만날 수 있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입사지원자는 코코도르의 기업문화 및 사내제도, 복리후생 등과 관련된 세부 정보를 코코도르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