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모나스 맨즈 샴푸가 옥션과 지마켓을 통해 진행되는 ‘2022 설 빅세일’ 행사를 통해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베이코리아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행사로 25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내 ‘모나스 맨즈 탈모샴푸’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제품 구매 시 모나스 샴푸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모나스 샴푸는 맨즈는 탈모 호르몬(DHT)의 생성을 억제하는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성분을 포함했으며, 한의학에서 탈모의 근본 원인으로 보는 두피열 감소를 위해 페퍼민트 오일을 포함했다.
식약처로부터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로 인정을 받았으며, 민감한 두피에도 자극 없는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사용 후 두피 환경이 개선돼 탈모방지 유효 성분의 흡수력이 높아진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모나스 샴푸는 고객과의 신뢰를 확보하고자 ‘3개월 사용 후 불만족 시, 100% 환불 가능’ 정책을 운영하고 있다.
모나스 관계자는 “여러모로 비용 지출이 많은 설날, 가격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긴 시간 논의 끝에 ‘설 빅세일’ 이벤트에 돌입하게 됐다”며 “설 명절을 맞이해 탈모로 고민 중인 가족, 친지 등에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명절 선물로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