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끼리,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와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기획전 진행

2022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사진=코끼리 앱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국내 라이프 힐링사운드 앱 코끼리는 ‘2022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새해 목욕재계를 위해 최근에는 소리를 통해 묵은 감정을 비워내는 ‘사운드 배스’에 대한 관심이 급격히 높아졌다. 사운드 배스란 ‘힐링 악기’라 불리는 싱잉볼, 핸드팬, 칼림바, 인디안 플루트 등의 소리를 명상과 요가에 접목한 것으로 단조로운 음악과 소리들을 통해 마음에 묵어있는 짐들을 씻어내며 휴식을 취하는 작업이다.

 

특히 싱잉볼을 통한 사운드힐링은 공기 속 진동을 경험하도록 돕고 귀의 감각을 자극해 자기 자신에게 편안한 소리를 발견하도록 돕는다. 이는 감정 완화에 핵심 역할을 하며 자기조절력에도 큰 도움이 된다. 

 

이에 코끼리는 싱잉볼 마스터 ‘천시아’의 몸과 마음의 긴장을 이완시키고 불안과 불면을 해소할 수 있는 싱잉볼 음악을 무료로 제공한다. 천시아 마스터가 라이브로 진행하는 랜선 수업을 통해 실전을 병행할 수 있는 클래스도 준비했다. 천시아 마스터는 국내 싱잉볼 연주를 시작한 싱잉볼 즉흥연주가로 내면을 치유하는 음악을 만들고 있다. 

 

2022 싱잉볼 사운드 테라피 이벤트는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해당 패키지를 구입한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프리미엄 디퓨져와 이용권, 미니어처 레고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코끼리’는 심리, 명상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 등 언제 총 900여 편의 힐링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마인드풀룸 곽정은 작가, 꿈꾸는 지구 김수영 작가, 방송인 허윤희, 피아니스트 윤한 등 전문가들이 콘텐츠 제작에 참여했으며 어디서나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오디오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코끼리 앱은 누적 가입자 43만 명을 돌파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