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희원 기자] 호반호텔&리조트가 운영하는 리솜리조트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라이빗 숲속 리조트’ 포레스트 리솜과 레스트리 리솜에서는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포레스트클럽 로비에서 캘리그래피 가훈 써주기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오는 30일부터 2월 2일까지 지정 식음시설 이용객에게 행운의 스크래치 쿠폰과 포춘 쿠키를 증정한다. 당첨자에게는 조식이용권, 와인교환권, 스파이용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로맨틱 선셋리조트’ 안면도 아일랜드 리솜에서는 오는 31일부터 2월 1일까지 제철 방어를 비롯해 70여 가지 로컬 해산물로 구성된 ‘설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뷔페 이용객에게는 조식 뷔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행운의 복주머니’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오는 31일에는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이용객을 위한 버블쇼 공연도 진행된다. 한정 인원 사전 신청을 통해 관람 가능하다. 특선 디너 뷔페 이용객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충남 예산의 온천리조트 스플라스 리솜에서는 오는 31일부터 2월 2일까지 제기차기, 윷놀이, 투호 등 민속놀이 한마당이 펼쳐진다. 오는 30일에는 그랜드홀에서 어린이 고객을 위한 현대판 연날리기 ‘드론 체험 스쿨’을 운영한다.
또 설 전날인 1월 31일 오후 8시에는 가족 고객을 위해 환상적인 서커스와 버스킹을 선보이는 설날 특별 공연과 특선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디너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특별 공연 무료입장 특전이 주어진다.
한편 설 연휴 기간 리솜리조트 전 지점(제주 제외)에서는 자율주행 로봇 ‘벨라봇’과 ‘케티봇’을 운영해 방문객들에게 포토타임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로비에 들어서면 한복으로 치장한 ‘벨리봇’이 명절 인사말을 건네며 손소독제를 서비스하고 임인년 호랑이해를 맞아 호랑이 코스튬으로 분장한 ‘케티봇’은 전면에 설치된 모니터로 설날 이벤트를 안내한다.
happy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