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로타리 3640지구, 라일라대회(RYLA)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서 개최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국제로타리 3640지구(동촌 조희술 총재)가 라일라 대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로타리 청소년 리더십 어워즈'의 약자인 '라일라(RYLA)'는 로타리클럽이 주최하는 리더십 집중 연수 프로그램이다. 제27차 2021-2022년도 라일라대회는 오는 26일 오후 1시부터 6시30분 1DAY 일정으로 메타버스 플랫폼인 게더타운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 목적은 청소년들의 핵심역량 강화 및 다양한 리더십을 통한 차세대 리더자 양성을 위하고자 한다는 것이라고 주최 측은 설명했다. 획일적인 프로그램의 적용을 탈피하여 창의적이고 트렌드의 다양성을 기반으로 하는 메타버스 게더타운에서 진행된다.

 

주최 관계자는 “대회에 참석하는 참가자들은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좀 더 자유롭고 제약 없는 환경에서 참석하게 된다. 라일라대회는 로타리클럽과 지구가 14~30세 청소년과 젊은이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김태준 청소년위원장, 조충근 라일라위원장, 라일위원회에서는 나눔과 봉사정신으로 성공적인 라일라대회를 위해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참가자들은 리더로서의 소양을 기름과 동시에 또래들과의 연결망을 구축하고 재미를 만끽할 것으로 기대된다는 것이 주최 측의 설명이다.

 

신청 및 문의사항은 3640지구 사무국으로 연락하면 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