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패밀리, 28일 ‘카페 인잇 flagship store’ 신규 오픈

사진=호박패밀리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호박패밀리가 서울 중구 약수동에 자사의 카페 브랜드 ‘카페 인잇 flagship store’를 오는 28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호박패밀리에 따르면 카페 인잇은 사람과 사람을 잇는 공간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호박패밀리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디저트 카페로 앞서 지난 2020년 11월 서울 장충동에서 1호점을 개점한 바 있다.

 

이번 카페 인잇 flagship store는 브랜드 정체성을 살려 매장 인테리어부터 집기, 상품군을 세밀히 구성했으며 MZ세대를 겨냥해 베이커리와 티(tea)를 특화시킨 것이 장점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카페 인잇의 메뉴로는 진한 에스프레소 위에 바닐라 크림을 올린 ‘인잇 크림 에스프레소’와 새콤한 레몬 결정과 달콤한 초코 파우더가 곁들여진 에스프레소 커피 ‘레몬 초콜릿 에스프레소’, 라떼 베이스에 바닐라 크림을 올린 ‘인잇 커피’와 에스프레소 마티니 등이 있다.

 

디저트 메뉴는 크로플부터 샌드위치, 점심 메뉴인 떡볶이, 김치볶음밥 등을 판매하고 있다. 또한 낮에는 카페, 저녁에는 칵테일바로 활용할 수 있다.

 

인잇 카페 관계자는 “저녁엔 위스키와 칵테일 바를 판매하고 있다”며 “낮에는 커피로 밤에는 칵테일로 그 날의 컨디션이나 분위기에 따라 즐기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호박패밀리 관계자는 “카페 인잇 flagship store는 오는 28일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오픈 기념 프로모션과 증정 이벤트 등을 준비하고 있다”면서” flagship store를 시작으로 향후 카페 인잇 매장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