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새 학기 맞아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 출시

[세계비즈=유은정 기자] 티머니는 새 학기를 맞아 IPX(구 라인프렌즈)와 함께 협업해 한정판 ‘라인프렌즈 미니니(minini) 투명·펄 티머니카드’ 2종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취향을 중시하는 최근 트렌드에 따라 화려한 펄 카드와 특색 있는 투명 카드 2종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새 봄, 새 학기 ‘나’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드별 2만장씩, 총 4만장 한정으로 출시되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는 IPX(구 라인프렌즈)가 작년 새롭게 선보인 캐릭터, 미니니를 처음으로 활용하여 출시됐다. 미니니는 점으로 간신히 표현된 눈, 코, 입과 발그레한 볼, 쥐콩만한 크기, 말랑쫀득한 체형 등 귀여운 외모와 B급 감성을 갖고 있는 반전 매력의 캐릭터다. 앙증맞고 말랑말랑한 브니니, 코니니, 샐리니를 원하는 배경에서 다양하게 만날 수 있는 투명 카드와 화려한 디자인에서 더욱 돋보이는 코니니를 만날 수 있는 펄 카드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티머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혜택을 마련했다. ▲티머니 인스타그램·페이스북에서 오는 31일까지 ‘소문내기 이벤트’를 통해 MBTI별 가장 잘 어울리는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를 추천, 참여 고객 100명을 추첨하여 CU편의점 기프티콘 5000원권을 선물한다. 

 

 김정열 티머니 Payment사업부장 김정열 상무는 “자신의 취향과 자기만의 스타일을 중시하는 최근의 트렌드를 반영해 ‘라인프렌즈 미니니 투명·펄 티머니카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새 학기를 맞아 학생들에게 작지만 소중한 셀프 기프팅 아이템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