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가네, 2022년 제9회 어린이 그림공모전 ‘꿈, 희망을 그리다’ 진행

이미지=김가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김밥 분식 프랜차이즈 김가네가 올해로 9회째인 2022년 어린이 그림공모전 ‘꿈, 희망을 그리다’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매년 색다른 주제를 선보이는 김가네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올해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는 나만의 음식매장 그리기’라는 주제로 13세 이하 어린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유아동부, 저학년부 (초등학교 1~3학년), 고학년부(초등학교 4~6학년)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뉘어 수상한다.

 

접수기간은 오는 21일부터 4월 17일까지 가능하며 유의사항을 확인하고 신청서를 다운로드해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특히 이번 김가네 어린이 그림공모전은 어린이들의 작품 1점당 1004원을 적립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을 통해 지역 돌봄이 필요한 친구들을 위한 기부행사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김가네 관계자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에게 보다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자 2014년부터 꾸준히 진행해온 공모전으로써 보다 많은 친구들이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선정하려 노력하고 있다”라며 “나눔까지로 이어지는 이번 2022년 공모전을 통해 더 많은 아이들이 미술과 관련된 재능을 꿈꾸고 키워나가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