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플레이,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블록체인 부문 수상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타플레이(MTY)가 오는 22일 청담 리베라 호텔에서 열릴 소비자가 뽑은 ‘2022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에서 블록체인(보안/자산/개발) 부문 1위를 수상한다고 18일 밝혔다.

 

글로벌 가상자산(암호화폐) 부동산NFT 플랫폼 메타플레이(MTY) 재단은 실물의 부동산을 페깅해 디지털 NFT로 발행하고 발행된 자산이 디지털랜드에 발생해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부동산 투자의 길을 안내했다. 또한 가상 자산 금융 시스템과 실물 자산 금융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융합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메타플레이 관계자는 “특히 메타플레이(MTY) 재단의 NFT는 실물의 부동산에 가치를 더함과 동시에 디지털 세계의 구축을 더욱 안정감 있게 한다”며 “5000개의 NFT로 구성된 아바타와 그로 인해 발생되는 끊임없는 이벤트로 많은 NFT프로젝트들이 안고 있던 오라클 이슈 해결을 위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메타플레이(MTY)재단 곽용빈 대표는 "'2022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라며 "실물 자산과 블록체인 연결의 안전성과 수익성 모두를 위해 노력해 왔다. 앞으로 대한민국을 뛰어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며 포부를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