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러버 강남직영점, 화덕 피자 메뉴 신규 론칭

사진=플러버 강남직영점

[세계비즈=박보라 기자] 이탈리안 레스토랑 플러버 강남직영점이 매장 내 화덕 도입과 함께 4월 신메뉴로 화덕 피자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플러버 강남직영점의 시그니처 메뉴는 와규스테이크와 핑키게살로제파스타, 먹물빠에야 등이다. 최근에는 이탈리아 현지 피자 맛을 구현하기 위해 매장 내 실제 화덕을 구비, 마리게리따 등 다양한 화덕 피자 메뉴를 추가 개시할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플러버는 화학조미료나 인공감미료, 방부제 등을 전혀 사용하지 않고, 음식에 활용되는 모든 소스를 직접 개발해 사용하는 이탈리안 전문 레스토랑이다. 고객들이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할 수 있도록 매장 내 테이블 간격을 넉넉하게 두고, 조용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요리 전문학교인 CIA 출신의 경력 27년차 오너 셰프와 호텔 출신의 서브 헤드 셰프가 직접 요리를 개발하고 만들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플러버 강남직영점 관계자는 “조용한 분위기와 가성비 좋은 메뉴들 덕에 핫한 곳을 찾아 다니는 젊은 고객들의 수요가 빠르게 늘어나고 있다”면서 “친구 모임이나 소개팅 장소 등으로 매장을 찾아 주신다면, 최상의 음식과 서비스로 보답 드리겠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