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4월 홍보관 오픈

이미지=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이 분양 예정으로 이달 홍보관을 오픈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은 경기도 화성시 병점복합타운 업무용지 5BL-1,2LT에 들어선다. 단지는 전용면적 54㎡, 단일면적으로 총 205실이 공급되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으며 중도금 무이자로 구성된다.

 

특히 단지는 병점역을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해있다. 오는 2023년 착공(2027년 개통) 예정된 동탄트램이 개통되면 병점역과 동탄역을 빠르게 오갈 수 있다. 동탄역에서는 SRT와 GTX-A노선(예정)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 강남권까지 3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또 GTX-C노선이 추진 중에 있어 이 노선을 이용 시 서울 삼성역까지는 20분대로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단지가 위치한 병점복합타운에 개발이 진행되고 있다. 병점역을 기점으로 화성 서부권에 크고 작은 택지 및 지구단위계획구역 개발사업이 추진되고 있다. 지난 2020년 말에는 병점역 일대가 도시재생 뉴딜사업에 선정된 바 있다.

 

분양 관계자는 “수영장, 빙상장 등 각종 체육시설과 교육시설을 갖춘 유앤아이센터가 가까이 위치해 있고 병점복합타운 내 상업지구와 홈플러스, 문화공원 등이 갖춰져 있다. 태안지구와 동탄신도시까지 약 10분대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며 “또 인근에 다양한 공원과 화산생태·체육공원 등이 조성돼 있어 늘 쾌적하고 힐링이 가능한 풍요로운 생활을 할 수 있으며 학세권도 갖췄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새봄초, 화성벌말초, 송화초, 병점초, 병점중 등 초·중·고가 인접해 있으며 한신대, 경희대, 수원대 등 다수의 대학교도 가깝다”고 덧붙였다.

 

한편 ‘병점역 리코빌 센트럴’ 홍보관은 4월 오픈 예정이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