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앤코,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 론칭

사진=피플앤코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피플앤코(대표 최재수)의 브랜드 아트델리가 오는 20일 저녁 7시 40분부터 롯데홈쇼핑을 통해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아트델리의 신제품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은 고민 부위를 커버해 주는 콜라겐 멀티 쿠션에 콜라겐 밤이 더해져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예민한 눈가 피부까지 관리가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다.

 

오일이 아닌 100% 180년 전통 프랑스 콜라겐 전문기업 와이자르트사의 모공 면적 54억분의 1사이즈 310Da 초저분자 콜라겐이 33% 함유돼 눈가부터 얼굴 전체까지 관리가 가능하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여기에 지난 시즌 보다 한 번 더 업그레이드된 특허받은 X-FINE 공법으로 미세하게 쪼개진 5가지 커버 파우더가 빈틈없는 밀착 커버를 선사하고 특허받은 FLEX-Some 공법으로 아트델리 콜라겐 밤의 유효성분 흡수력은 높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온 저분자 콜라겐 커버 쿠션에 뷰티 라이프 대세 멀티밤을 적용한 콜라겐 밤으로 눈가 케어부터 결점 커버까지 하나로 끝낼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 됐다”며 “기초와 색조를 아우르기 때문에 눈가 잔 주름, 탄력없는 눈가 등이 고민인 분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은 대조군 대비 커버에 의한 기미 잡티 120.964% 개선에 되움이 되며 커버에 의한 주름 개선 효과(▲깊은 주름 111.455% ▲미세주름 120.741% ▲까치발주름 113.568% ▲팔자주름 118.239 ▲이마주름 119.355%), 마스크 내 피부 쿨링효과(피부 온도 -2.136℃ 감소 효과)를 임상으로 확인받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한편 ‘아트델리 콜라겐밤 멀티 쿠션’은 오는 20일 오후 7시 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며 이후 아트델리 공식몰 피플앤스토어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홈쇼핑 채널을 확대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