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화수식당, 광양제철점 신규 오픈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은화수식당이 전라남도 광양시 금호동에 광양제철점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은화수식당은 '하와이 돈가스', '고구마 매콤이 돈가스', '토마호카츠' 등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은화수식당은 대표 메뉴의 기본적인 모습을 지켜옴과 동시에 현시대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요소를 더한 대중성 있는 프랜차이즈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은화수식당 관계자는 "중독성 있는 특별한 맛을 내는 돈가스와 카레에 기호에 따라 다양한 토핑을 추가할 수 있는 이색적인 메뉴 구성과 맛이 일품"이라며 "고객이 선택의 다양함을 더할 수 있는 완벽한 메뉴라인이 구축돼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돈가스라는 대중적인 메뉴와 시대의 트렌드라 할 수 있는 합리적인 메뉴 구성, 그리고 상대적으로 소홀할 수 있는 중장년층을 위한 '경양식돈가스'로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것"이 은화수식당의 강점"이라고 덧붙였다.

 

은화수식당은 신규 매장 오픈과 동시에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장 방문 시 2만원 상당의 식사를 하면 은화수식당의 대표 캐릭터가 그려진 손거울을 무료로 증정하며, SNS게시물 업로드 시 당첨자 세 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