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아, ‘다우니 치크&섀이드 앤 섀도우’ 리뉴얼 출시

사진=삐아(BBIA)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삐아(BBIA)에서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를 업그레이드해 리뉴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삐아의 '다우니 치크'와 '섀이드 앤 섀도우'는 올해로 10년 이상 사랑받아 온 브랜드 대표 장수 아이템으로 각각 63만 개, 220만 개 이상 누적 판매량을 달성했다. 이번 리뉴얼은 그동안 제품을 다량 구매한 소비자들의 다양한 후기와 요청을 받아 제품력을 향상했으며 여러 사람이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장점을 살려 '레디 투 웨어' 라인으로 재구성해 새롭게 출시됐다.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는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감촉의 크림 블러쉬로 사랑스러운 색감과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실크 텍스처, 그리고 첫 발색이 그대로 유지되는 지속력을 가졌다. 특히 제품 특유의 흰 기와 산뜻함을 부각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맞춰 오랜 기간 제품 개발을 진행해 ‘타고난 예쁜 볼’을 '상상했던 예쁜 볼 그대로' 연출해줄 수 있다 라는 컨셉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는 눈가 및 얼굴 음영 연출에 최적화된 10가지 컬러로 이뤄진 싱글 섀도우로 특수 코팅 처리된 파우더를 활용해 처음 발랐던 색상이 장시간 선명하게 유지된다. 곡물의 이름을 딴 '오곡 시리즈'와 '타고난 아름다움'을 강조하는 '모태 시리즈'의 작명으로 활용성 높은 색상과 부드러운 발림성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기존 베스트 컬러에 추가로 웨어러블한 컬러 3가지를 더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이번 리뉴얼된 아이템은 총 15개로 '레디 투 웨어 다우니 치크' ▲다우니 핑크 ▲다우니 피치 ▲다우니 애프리콧 ▲다우니 라벤더 ▲다우니 코랄, '레디 투 웨어 아이 섀도우' ▲미숫가루 ▲팥 ▲율무 ▲강낭콩(신규) ▲수수(신규) ▲모태 청순 ▲모태 매력 ▲모태 지적(신규) ▲모태 분위기 ▲모태 그윽이다.

 

이어 삐아 브랜드 기획팀장은 "올해로 삐아가 브랜드 론칭 18주년을 맞았고 그 역사의 반이 넘는 10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제품들이 새롭게 탄생해 감회가 새롭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반영해 성장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삐아는 이번 장수템 리뉴얼을 기념해 삐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할인을 진행하며 에이블리를 통해 2개 세트 구매 시 25%를 할인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