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스택스마케팅그룹, 모발이식 특화 플랫폼 운영계약 체결

[정희원 기자] TS트릴리온이 최근 온라인·모바일 마케팅 전문 회사 스택스마케팅그룹과 모발이식 특화 플랫폼 사업을 위한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밝혔다.

 

체결식은 TS트릴리온 본사에서 이뤄졌다. 이날 행사에는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와 김성우 스택스마케팅그룹 대표 등 양사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계약은 TS트릴리온이 론칭 예정인 모발이식 특화 플랫폼 개발을 목적으로 한다. TS트릴리온 측은 플랫폼을 7월에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에 계약을 체결한 스택스마케팅그룹은 헬스케어 플랫폼 전문가와 앱 개발 전문 운영팀이 빅데이터 기반 타겟팅 플랫폼 와이즈몹을 운영 중이다. 

 

회사 관계자는 “플랫폼은 두피·탈모 문제와 관련된 비대면 약 처방, 헤어라인 케어, 모발이식, 두피케어 제품 판매 등 유저들이 증상별로 간편하게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설계할 예정”이라며 “TS트릴리온이 운영하는 탈모전문 커뮤니티 사이트 ‘탈모닷컴’의 15년간의 고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플랫폼 운영 및 유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했다. 

 

장기영 대표는 “전문적인 기술력과 노하우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비대면 플랫폼 특성을 통해 해외 탈모 환자를 유치하며 글로벌 플랫폼으로 확대하는 게 목표”라고 밝혔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