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터치 STS시리즈 전자칠판, ‘2022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서 선보여

사진=스마트터치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스마트터치가 지난 4월 26일~28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22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서 전자칠판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스마트터치는 큰 규모의 부스를 마련하고 다양한 대형 인치 전자칠판을 전시했으며 신제품인 STS 시리즈 전자칠판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STS 시리즈 전자칠판은 안드로이드 OS가 기본 탑재돼 있어 PC 연결 없이도 작동이 가능하며 전면에 무반사 강화유리가 적용돼 있어 빛 반사율을 줄였다. 또한 엣지 IR센서가 적용돼 작은 글씨도 필기가 가능하며 빠른 터치 반응 속도를 보인다. 

 

STS 시리즈 전자칠판은 오는 6월 초에는 나라장터(조달)에 새롭게 등록될 예정이다.

 

사진=스마트터치

 

스마트터치는 박람회에서 부스 방문 상담 고객에게 10% 할인 쿠폰을 제공했다.

 

스마트터치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수백명의 고객과 상담을 진행했으며 올 하반기 전자칠판 관련 지원사업과 관련한 매출증대에 대해 기대하고 있다”며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박람회와 관련해 매번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혜택으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터치는 오는 8월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22에듀플러스위크와 하반기 대구 에듀테크엑스포에 참가할 예정이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