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혜선 기자] KT의 디지털 미디어 광고 계열사 나스미디어가 운영하는 ‘케이딜(K-Deal)’에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기획전과 선물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케이딜은 KT의 AI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통신가입고객에게 최적화된 상품 추천 문자를 보내고, 이를 클릭하면 쇼핑몰로 연결돼 바로 구매할 수 있는 폐쇄형 커머스 서비스다.
케이딜은 5일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에 이르기까지 5월 가정의 달 기념일별로 선물을 추천해주는 ‘가정의 달’ 기획전을 22일까지 운영한다. 최대 94%까지 할인되는 500여 개 특가 상품을 마련했으며 매주 월요일마다 최대 10%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몬스터토이즈 전동차, 정관장 홍삼보력, 종근당 건강 락토핏, 구찌, 랑방 등 브랜드 향수, 미닉스 미니 의류 건조기 등의 선물이 준비돼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기획전과 함께 케이딜 ‘선물하기’ 이벤트도 15일까지 진행된다. 휴대폰 번호만 있으면 문자로 선물을 보내고 원하는 주소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하는 고객 전원에게 할인 쿠폰과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상품권, 로봇청소기, 안마의자 등 경품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