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클래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 론칭

이미지=리얼클래스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에듀테크 기업 ‘퀄슨’의 리얼클래스가 습관 솔루션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를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앞서 리얼클래스는 2022년 새해를 맞아 100일간의 영어 마라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 1을 론칭해 운영 중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즌2는 보다 쉽게 달성할 수 있는 쉬운 목표로 재정비한 것이 특징이다. 달성을 통한 성공의 경험을 선사하고 더 나은 학습 환경을 만드는 학습기기 리워드로 영어 습관 형성과 꾸준한 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는 하루 학습을 완료하면 ‘데일리 미션’ 성공으로 일 1000원씩 장학금이 적립된다. 결석 시에도 쌓인 적립금이 사라지지 않아 모은 적립금을 장학금으로 받아갈 수 있다. 매일 연속 학습하는 수강생은 ‘마라톤 미션’에도 추가로 도전 가능하다. 정해진 마라톤 미션 일자를 충족하면 에어팟, 아이패드, 맥북 등 데일리 미션 장학금과 별도로 받아볼 수 있다. 

 

참가 대상은 지난 12일 이후의 ‘무제한 리얼패스’ 구매자 전원이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2 참가, 리얼라이브·리얼 인강 무제한, 최대 3인 멀티프로필 이용권, 92권의 리얼클래스 교재와 학습지가 증정되며 리얼클래스의 모든 혜택을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다.

 

한편 리얼클래스는 지난 12일 홈페이지 및 기존 서비스를 새롭게 개편해 선보였다. 그중 랭귀지 코스‘리얼라이브’의 경우 다양한 커리큘럼의 클래스를 추가해 총 6단계의 상황별 스피킹 트레이닝으로 업그레이드했다. 타일러가 진행하는 영어 퀴즈쇼로 흥미로운 주제의 퀴즈를 맞추며 자연스럽게 직장인에게 꼭 필요한 글로벌 문화와 시사를 확장할 수 있는 ‘리얼라이브 커리어(타일러 퀴즈쇼: CNN 시리즈)’도 커리어 코스에 추가됐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얼클래스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진행한 100일간의 영어 마라톤 ‘리얼 러닝 챌린지’ 시즌 1이 영어 습관에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수강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며, “이에 누구나 달성할 수 있는 쉬운 목표와 풍부해진 리워드로 업그레이드된 시즌 2를 선보이니 수강생들이 보다 쉽게 학습 미션을 수행하며 영어 실력 향상과 습관 형성을 달성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