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솔로9,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연속수상

사진=청솔로9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청솔로9가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을 2년 연속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공동의장 윤정연·조은영)가 주관하고 ㈔전자정보인협회, ㈔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청솔로9 가맹본부(대표 김태우)는 커피 프랜차이즈 부문에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했다고 밝혔다. 연속수상은 기업이 성장해온 과정을 다시한번 면밀히 검토하고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아졌는지를 살펴보는 등 다소 엄격한 기준으로 재평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청솔로9는 최상의 조건을 갖춘 원산지와 다양한 품종을 확보해 품질을 보장하며 제품 맛의 파라미터(변수)에 맞춘 고도의 블렌딩으로 항상 균일하고 일정한 맛을 제공한다는데 방점을 두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행사를 꾸준히 전개해 왔다. 소비자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소비자에게 돌려준다는 착한기업의 이미지 답게 사회공헌 사업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은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을 평가하는 부분에서 ‘스파우트파우치’를 사용해 딜리버리 특성상 얼음이 녹거나 음료가 식는 등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음료를 파우치에 밀봉해 가정이나 직장에서 매장과 같은 퀄리티로 식음할수 있도록 제공한 점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청솔로9 가맹본부 김태우 대표는 “2년 연속 상을 받게 돼 너무 기쁘고 anyone, anytime, anywhere 이라는 슬로건 아래 청솔로9는 고객님들께 누구나, 언제나, 어디에서나 즐길 길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며 함께 하는 가맹점주님들께 정직한 가맹본부가 될 수 있도록 더 발전해 나가겠다”고 말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