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케이씨엘바이오그룹,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 NK 이뮨워터 지원

[정희원 기자] ㈜NKCL바이오그룹이 KBS2 스포츠 로맨스물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에 소품으로 NK이뮨워터를 지원했다고 16일 밝혔다. 

 

‘너에게 가는 속도 493km’는 싱그러운 스물다섯살의 운동이 전부인 박태양(박주현)과 운동이 직업인 박태준(채종협)이 배드민턴 실업팀에서 경쟁을 벌이는 뜨거운 스포츠 로맨스물이다.  

 

관계자는 “대부분의 스토리가 물과는 뗄 수 없는 소재로 전개돼 스포츠라는 소재에 적절히 부합될 수 있도록 NK이뮨워터를 배치, 극중 몰입도를 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KCL바이오그룹 측에 따르면 드라마 속 NK이뮨워터는 우리 몸에 필요한 미네랄이 다량 함유돼 있는 고미네랄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다.  

 

회사 관계자는 “NK이뮨워터의 원료인 해양심층수는, 현재 전 세계에서 한국을 포함한 5개국에서만 생산 가능한 음용수로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며 “표준사이즈 500ml 용량과 350ml 용량 2가지 종류로 판매 중”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NK이뮨워터 외에도 면역과 관련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NKCL바이오그룹의 NK이뮨워터는 자사몰과 NKshopping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