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비즈=박보라 기자] 달리프가 두피타입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샴푸 4종을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달리프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연구하고 두피와 모발에 맞는 컨디션에 맞춘 샴푸를 출시하며, 자연주의 성분으로 더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완성하는 제품들로 전문성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할인행사에 참여하는 제품은 달리프 릴렉싱 샴푸, 달리프 쿨링 샴푸, 달리프 댄드러프 샴푸, 달리프 리페어 샴푸 총 4종이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 대표적인 제품은 달리프의 신제품인 댄드러프 샴푸이다. 달리프 댄드러프 샴푸는 두피의 비듬과 가려움 개선 임상 효과를 받은 제품으로, 개운한 사용감과 은은한 레몬향이 특징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달리프 릴렉싱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제품으로, 두피에 부담을 주지 않아 민감한 두피도 사용 가능하며, ‘달리프 쿨링 샴푸’는 열 받은 두피를 시원하게 케어해주고 ‘달리프 리페어 샴푸’는 푸석한 모발을 부드럽고 윤기 있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손상모 전용 샴푸다.
관계자는 “두피에 관심을 갖는 많은 소비자들이 달리프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행사가 되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