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빠지 클럽비발디 수상레저, 스페인 잠수 제트보트 직수입

사진=클럽비발디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가평 빠지 클럽비발디 수상레저가 540도 회전 가능한 잠수 제트보트를 스페인에서 직수입해 새롭게 단장했다고 20일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기존 지상 70m 슬라이드를 비롯해 올해 특수제작한 90도 익스트림 슈퍼맨 슬라이드 등도 이용할 수 있다. 슬라이드를 타고 그대로 물 속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한 번 더 하늘을 날아 물에 빠지는 형식으로 속도감과 스릴을 한층 더 높인 워터 슬라이드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서핑 후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는 단독 히노끼탕과 기계 태닝룸이 준비돼 있으며 초보 서핑족들을 위한 퀄리티 높은 서핑 강습도 제공한다. 더불어 서핑 뮤지엄으로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천국의계단과 같은 다양한 포토존도 만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수영장 거품 풀파티 및 바베큐 상들리에를 선보이고 있다. 브론즈타워비어텝17 세계맥주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식당과 카페, 굽네치킨 등 입점된 다양한 식음료 매장을 통해 원하는 음식도 주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클럽비발디는 캠핑형 리조트로 숙박을 하지 않더라도 빠지를 즐긴 후 바베큐 예약 시 무료로 가든글램핑장을 이용할 수 있다. 바베큐 파티에서는 바베큐 샹들리에로 눈과 입을 함께 사로잡는 파티가 진행되며 숙박시에는 글램핑과 카라반 모두 준비돼 있어서 원하는 취향에 따라 감성을 즐길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밖에도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반려견 놀이터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당일여행을 온 사람들도 가평빠지 이용 시 미니클램핑장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클럽비발디 관계자는 “감성캠핑이 유행하는 요즘, 기존의 카라반에서 2022년형으로 업그레이드된 호텔형 카라반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클럽비발디는 사전 온라인 예약 시 이용 요일에 따라 최대 5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