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일부 잔여세대 선착순 분양중

견본주택서 GOGO SUMMER EVENT 실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화성산업이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 일부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중에 있다고 24일 밝혔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견본주택에서 GOGO SUMMER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월 둘째, 넷쌔주 토요일은 청소기, 공기청정기, 서큘레이터 등 다양한 가전제품을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주말 방문고객을 대상으로는 스팀세차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일요일 양일간에 온라인 세차서비스 참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상담고객에 대해서는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고 견본주택 내에서는 카페테리아를 운영한다.

 

한편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대구광역시 동구 신암동 일원에 지하 3층, 지상 최고 15층, 총 1458세대 및 부대복리시설로 구성되어 있고 전용면적 39㎡, 59㎡, 75㎡ 84㎡A, 84㎡B, 111㎡로 구성돼 있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동대구 역세권을 중심으로 8000여가구에 달하는 신흥주거타운으로 변모할 신암재정비촉진지구내에 위치한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이 있어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센터, 아쿠아리움, 메가박스 등 각종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고 단지 옆 파티마병원, 동구청, 평화시장, 이마트 만촌점, 현대시티 아울렛도 인접해 있어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옆 신암공원을 비롯해 신암1가로공원을 걸어서 누릴 수 있다.

 

신성초를 비롯해 경북대학교와 동부도서관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으며 도시철도 1호선 동대구역, 동구청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입지로 KTX/SRT 동대구역, 동대구역 복합환승센터(고속버스 등)가 가깝고 시외접근성이 좋고 동대구로와 아양로도 인접해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엑스코선 개발이 예비타당성 심사를 통과한 상태이기도 하다.

 

동대구역 센텀 화성파크드림은 현관중문을 비롯해 엔지니어드스톤 싱크대 상판과 벽체, 하이브리드 쿡탑, 거실 아트월 등 9가지를 기본으로 제공한다.

 

견본주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