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플러스, CELEBQ 리브랜딩 기념 Celpick 이벤트 진행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셀럽플러스가 CELEBQ 리브랜딩을 기념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제2회 Celpick’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셀럽플러스와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MOU 체결을 시작으로 메타버스, 상품(굿즈),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업을 예고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기존 ‘셀럽코인’에서 ‘셀럽큐(CELEBQ)’로 리브랜딩을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힌트를 참고하면 누구나 쉽게 정답을 맞힐 수 있는 퀴즈 형식으로, 셀럽플러스 앱에 접속해 ‘제2회 Celpick event’ 메인 배너를 클릭하고 보기 중 정답을 골라 투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CELEBQ 리브랜딩 기념 투표 이벤트의 참여자 가운데 랜덤 추첨을 통해 셀럽큐(CELEBQ),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비투비 정규 3집 [Be Together] 앨범, 미연 미니 1집 <MY> 앨범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셀럽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셀럽큐(CELEBQ)로 리브랜딩을 통해 셀럽플러스플랫폼을 활성화를 시키려 한다”고 말했다.

 

한편, 셀럽플러스는 누구나 쉽게 광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인플루언서 광고 플랫폼으로, 광고에 참여하는 셀럽은 캠페인 진행 시 기본 리워드인 ‘셀럽머니’와 특정 캠페인 기여도에 따라 ‘CELEBQ’를 지급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