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헤드 랜턴·캡 라이트 겸용 '루메나X3' 신규 출시

이미지=루메나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IT 캠핑 가전 및 계절 가전 전문 브랜드 '㈜루메나(대표 진중헌)'가 헤드 램프·캡 라이트 겸용 제품 '루메나X3(LUMENA X3)'를 신규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루메나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지면을 밝고 와이드하게 비추는 집중광, 확산광 구조의 혁신적인 광원 설계 기술로 최대 900lm(루멘)의 밝기를 자랑한다. 2개의 집중광과 20개의 LED가 탑재된 확산판 형태로 압도적인 광량을 구현하며 덕분에 어둠 속에서 대낮과 견줄 만한 시야를 확보하는데 도음을 준다.

 

또한 미려한 디자인과 기능성, 실용성을 두루 갖춰 트레킹, 캠핑, 백패킹, 등산 등의 레저 활동에서 유용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업체 측은 전했다.

 

루메나X3 제품 사양은 배터리 용량 1만 3000mAh, 최대 80시간 사용(RED LED 기준) 등이다. 본체와 전용 하드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보관 및 수납이 용이하며 제품 색상은 베이지, 카키 두 가지로 출시됐다. 독자적인 T-Gear 클립 행거와 각도 조절 확산판도 갖췄다. 180도 조절 가능한 클립 구조로 사용자 편의에 따라 헤드 랜턴, 캡 라이트 두 가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최대 90도까지 조절 가능한 확산판을 활용해 비너 등에 걸어 이너랜턴으로도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제품 무게는 65g으로 가볍고 생활 방수 기능(IP54)까지 갖췄다. 뿐만 아니라 야간 낚시, 러닝, 하이킹 등을 즐길 때 유용한 적색 라이트 기능도 보유하고 있다. 센서를 적용하여 버튼을 누르기 힘든 상황 속에서 편리하게 전원 조작이 가능하다. 스마트 컨버터 칩을 내장해 지속 시간 동안 일정한 밝기를 유지할 수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이미지=루메나

루메나 관계자는 "루메나X3 제품은 컴팩트한 사이즈와 혁신적인 광량, 좁은 공간을 강력하게 비추는 전면 집중광 렌즈, 각도 조절 가능한 확산판 등의 강점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라며 "따라서 오토 캠핑은 물론 미니멀 캠핑, 백패킹, 등산, 낚시 등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 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루메나는 루메나X3 공식 출시에 앞서 8일부터 오는 1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에서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사전 예약 구매 시 5000원 상품 쿠폰 및 실리콘 케이스 등을 증정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