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비코리아, 다보링크와 공유기 공급 계약 체결

사진=단비코리아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와이파이(Wi-Fi) 공유기 기반 매장 전용 플랫폼 서비스 스타트업 단비코리아(대표 공경남)이 통신장비 및 솔루션 개발 업체인 다보링크(대표 이용화)와 애드파이(ad-FI) 전용 공유기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오프라인 공유기 기반 리워드 플랫폼 애드파이는 매장 방문 고객에게도 와이파이 접속 후 광고 클릭 시 마다 파이(FI) 포인트를 리워드를 지급한다.  

 

또한 매장 점주는 공유기 값만으로 수익 공유형 플랫폼 애드파이는 물론 앱 기반 매장 방문 리워드 서비스 캐시파이(cash-FI), 1년 365일 매장 이벤트 서비스 럭키파이(lucky-FI)를 무료로 서비스 받을 수 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이번 다보링크와의 고성능 공유기 공급 계약 체결로 단비코리아는 기성 공유기 제품이 가지고 있는 기술적 한계 없이 애드파이 소프트웨어를 탑재한 자체 공유기의 개발과 공급을 통해 보다 고도화된 다양한 서비스와 최근 폭증하고 있는 신청에도 안정적인 공급을 제공할 수 있게 될 전망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단비코리아는 매장 방문 고객이 무료 와이파이 접속 시 노출되는 광고 수익을 가맹점과 직접 수익 공유하는 매장 전용 공유기 애드파이를 현재 전국 7000개 오프라인 매장에 서비스하고 있는 스타트업이다.

 

다보링크는 통신장비 및 솔루션 개발 기업으로 통신 3사와 다수의 기업, 공공기관 등에 와이파이 AP 장비 등을 판매하고 있다.

 

단비코리아 관계자는 “매장 전용 Wi-Fi 서비스 플랫폼 넘버원 스타트업인 단비코리아와 Wi-Fi 융합 서비스 솔루션 선두주자인 다보링크와의 이번 공급 체결로 각각 Wi-FI 분야에서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분야에서 최고가 만나 시너지의 증폭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단비코리아는 최대 73% 할인된 가격으로 애드파이(ad-FI) 공유기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판매 중이며, 고객 대기 솔루션 웨이트파이(wait FI), 비대면 주문 시스템 오더파이(order FI) 등 오프라인 매장에 필요한 다양한 솔루션을 공유기 하나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확대하고자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