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EV/EVSE 전문 부품 솔루션 기업 주식회사 이볼루션(대표 조현민)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프리미엄’ 등급을 획득했다고 4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구매자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6개의 판매자 등급을 선정하고 있다. 그 중 상위 0.1%에 해당하는 프리미엄 등급은 3개월 간 판매 건수 2000건 이상, 판매 금액 6억 원 이상, 굿서비스(구매평점, 빠른배송, CS응답 등) 조건을 충족해야 달성할 수 있다.
이볼루션은 EV/EVSE 전문 부품 공급을 통해 다년간 판매해왔다. 전기차 충전의 핵심 부품인 급/완속 충전 커넥터와 차량용 충전구, 급속충전기 핵심부품인 파워모듈, 그리고 주요 안전장치인 절연감지모듈(IMD)과 같은 아이템을 국내 시장에 선보이면서 국내 내수시장 공급은 물론 국내기업의 해외 수출용 전문 부품 공급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또한 이볼루션은 13A 이동형 충전기, 7kW급 비공용 완속 충전기 등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며 라인업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이볼루션이 공식 총판을 담당하고 있는 ‘DUOSIDA’ 브랜드는 네이버쇼핑 배터리용품 인기브랜드 1위를 꾸준히 유지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또한 네이버쇼핑 ‘배터리용품’ 카테고리 1위, ‘자동차용품’ 전체 카테고리에서도 10위권 내 순위를 달성한 바 있다.
이볼루션의 ‘상비용 충전기’는 220V 콘센트에 연결해 일반 가정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이볼루션은 전기차 충전기 누적 리뷰수 3500개를 달성하며 ‘프리미엄’ 등급을 달성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이볼루션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제품, 빠른 배송, 친절한 CS 3박자가 모두 갖춰진 결과라고 생각한다”며 “이볼루션의 전 구성원은 ‘보다 행복한 EV 생활(Happier EV Life)’이라는 슬로건 아래 전기차와 전기차 충전이 생소한 분들도 부담없이 전기차 라이프를 시작할 수 있도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외에도 유튜브,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꾸준히 운영하며 고객과 최대한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사명처럼 진화하고 성장하는 이볼루션이 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