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샴푸, 25일 홈앤쇼핑서 8주년 특별 기획 방송

[정희원 기자]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오는 25일 홈앤쇼핑에서 ‘TS샴푸’의 8주년을 맞아 특별 혜택 가득한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브랜드 측에 따르면 이번 8주년 특집 방송은 아침 8시 50분부터 10시까지 70분간 진행된다. 방송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저스트TS샴푸의 ▲기본구성 ▲혼합구성 ▲더블구성 등이다. 해당 구성에는 저스트TS샴푸와 저스트TS트리트먼트, 임영웅 굿즈 1SET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제품 조기 매진 시 프랑스 향료 전문 회사 수석 조향사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TS라퍼퓸샴푸’ 구성으로 대체되며 구매자 전원에게는 TS샴푸 모델 임영웅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TS샴푸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라인인 저스트TS샴푸와 TS라퍼퓸샴푸를 8주년 특집 방송에서 선보이게 됐다”며 “8주년 방송에 보내주신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번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을 준비하였다. 25일 진행될 방송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