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메이커골프, 전국 유통망 확장

[정희원 기자] 레인메이커골프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이해 전국적인 팝업스토어를 오픈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현재 엑시츠 강남·청담, 신세계 본점·광주점,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팝업이 전개 중인 상황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엑시츠 부산과 현대백화점 대구점에도 팝업 오픈을 기획하고 있다. 특히 오는 10월 21일부터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앵콜 팝업도 이어진다.

 

회사 측에 따르면 브랜드는 지난해 ‘골프티’, ‘볼마커’, ‘디봇툴’을 패션아이템으로 승화시켜 주목받았다. 이곳 관계자는 “기존 아시아나CC, 설해원CC 등 회원제 프로샵 입점과 수도권 위주의 팝업스토어로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확장하고 있었다”고 말했다.

레인메이커골프는 이번 가을시즌을 맞아 전국적으로 팝업스토어를 오픈, 2023년부터는 전국적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장할 예정이다

 

신세계에서 전개하는 패션편집샵 엑시츠(EXTS)와도 ‘티홀더세트’, ‘볼캡’ 등 콜라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회사 측은 “오는 10월 2일부터 진행 예정인 엑시츠(신세계 부산센텀시티)는 경남지역에서 처음으로 운영하는 팝업스토어로 고객들의 관심이 뜨겁다”고 말했다.

 

이어 “현재 진행 중인 신세계 명동본점, 신세계 광주, 갤러리아 광교에서 온라인보다 먼저 2022FW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다”며 “레인메이커골프 마니아층 및 신규고객에게 ‘일상과 골프, 기능성, 세대를 아우르는 디자인’으로 좋은 평가와 매출실적을 쌓고 있다”고 덧붙였다.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몰 및 공식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happy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