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에스 코리아 고현석 대표, ‘도전한국인상’ 국회상임위원장상 수상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유엔에스 코리아는 대표이사 및 국가안전경호 협회장인 고현석 대표가 ‘제10회 대한민국 도전페스티벌’에서 도전한국인상 국회상임위원장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도전한국인상(Challenge korea Awards)은 ㈔도전한국인운동본부 주최, 선진화 운동 중앙회가 주관하고 코리아헤럴드와 ㈔대한노인회, 서울특별시가 후원해 평소 나라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모범활동과 도전정신 확산에 기여하는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도전한국인운동본부는 7월 8일을 7전8기 도전의 날로 정하고 대한민국 각 분야의 역경을 이겨낸 도전 한국인을 발굴해 인증 홍보하고 시상하는 '도전의 날' 행사를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이 자리에서 국회상임위원장을 수상한 ㈜유엔에스 코리아 대표이사 및 국가안전경호 협회장 고현석 대표는 “꿈, 희망, 도전으로 가득한 대한민국으로 가는 데 있어서 제가 맡은 경호분야,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있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상은 '도전의 날'을 통해 전 국민의 도전정신 확산과 국민통합을 위한 희망이 넘치는 희망 도전 페스티벌을 개최해 각 분야의 역경을 이겨낸 자랑스러운 한국인을 발굴해 시상함으로써 도전을 격려하고 이를 통해 전인류의 교류와 화합의 장을 만들어 사회 및 국가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제정됐다.

 

김호일 도전한국인본부 총재이자 대한노인희 중앙회장은 축사를 통해 “1년 동안 남다른 업적과 공헌으로 엄정한 심사 끝에 오늘 수상자가 되신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며 “더욱 열심히 헌신하고 봉사해 우리 사회를 밝게 만들고 나라를 발전시키는데 원동력이 되어 주기를 간절히 바란다”고 말했다.

 

이외 국민의힘 홍문표 국회의원, 조영관 도전한국인본부 상임대표 등도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