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여성발전센터, 삼프로티비 이진우 대표와 함께하는 '배쓸신잡' 특강 개최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동부여성발전센터(센터장 최선희)에서 삼프로티비 이진우 대표와 함께하는 무료 특강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배우면 쓸데있는 신박한 잡Job지식(이하 배쓸신잡)'이라는 테마로 개최되는 이번 무료특강은 광진구의 평생학습도시조성을 위한 평생교육 사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은퇴자 및 경력단절 여성 등 경제활동에 관심있는 성인을 대상으로 취업 및 직무스킬을 강화해 경제활동 역량을 제고 시키는데 중점을 두고 명사특강을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 동부여성발전센터 특강에서는 '고금리시대의 재테크'를 주제로 미래 시장 전망 및 경제트랜드를 포함한 경제 초보자들을 위한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강의의 연사로는 삼프로티비 이진우 대표가 직접 나설 예정이다.

 

삼프로티비의 이진우 대표는 <MBC 라디오 손에 잡히는 경제>, 경제전문 유튜브 채널 <유튜브 삼프로티비> 등 다수의 매체에 출연해 경제 관련 소식을 전하며 대중에게 알려져 있다. 또한 2013년 동부여성발전센터에서 개최된 ‘일자리 포럼’에서 좌장을 맡으면서 동부여성발전센터과 경력단절여성에 대한 이해와 관심을 갖게 됐다고 센터 측은 밝혔다.

 

이번 강의는 오는 5일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총 2시간 가량 진행된다. 온라인과 오프라인 동시에 진행되며 오프라인 강좌는 선착순 50명 마감으로 동부여성발전센터 홈페이지에서 사전접수를 받고 있다. 수강료는 무료이다.

 

한편 이번 특강에는 인지심리학자 김경일 교수의 <김경일 교수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취준생활>, 연세대학교 서은석 교수의 글로벌 인재편 <노마드가 되어 세계로 떠나라>, 유튜브채널 편집하는 여자의 <편집잘하는 여자>, IT연구소 박서기 소장의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 시대 주목받는 비즈니스 모델 트렌드>가 개설됐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