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닉그라운드X마마프로젝트, 1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이미지=오가닉그라운드

[세계비즈=황지혜 기자] ㈜꿈비(대표 박영건)의 유아 유기농 스킨케어 브랜드 ‘오가닉 그라운드’가 오는 13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진행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마마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

 

업체에 따르면 마마프로젝트는 풍성한 구매 혜택과 함께 전문가와 함께하는 육아 상담, 소통 등 육아맘에게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네이버 공식 라이브쇼다. 오는 13일에 진행되는 마마프로젝트 18회는 ‘예비 토끼맘을 위한 육아템’을 주제로 예비 육아맘들에게 꼭 필요한 출산 필수템을 소개하고 육아 꿀팁을 공유할 예정이다.

 

오가닉 그라운드는 6가지 글로벌 안심테스트 및 인증마크를 획득하여 신생아부터 사용 가능한 저자극 제품이다. 구성품으로는 워시, 로션, 오일, 수딩크림, 고보습크림, 선크림, 선쿠션, 천연 곤약스펀지로 이번 마마프로젝트에서 최대 49% 할인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으며 전 구매 고객에게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오가닉 그라운드 관계자는 “이번 마마프로젝트를 통해 전문가의 노하우와 깐깐한 검증을 통과한 오가닉 그라운드를 보다 많은 육아맘들이 경험하고 아이들의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꿈비는 2014년 11월에 설립한 누적 구매 고객 수 70만명에 달하는 국내 유아가구 브랜드다. 유아가구를 기반으로 2019년에는 오가닉그라운드를 론칭했고 2021년 애견 용품 브랜드 파미야, 22년 아기 세제 브랜드 바바디토를 론칭하면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시켰다. 

 

또한 140년 전통 독일 유아가구 전문회사 고이터의 총판권과 전 세계 80여개 국에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커피브랜드 G7의 국내 온라인 판권을 획득함으로써 사업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 20일 코스닥상장을 위한 예비심사청구에 통과했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